‘독박투어2’ 김대희, “영화 ‘도둑들’ 포스터 찍었던 곳!” 마카오 숙소에 자부심 폭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독박투어2’ 김대희, “영화 ‘도둑들’ 포스터 찍었던 곳!” 마카오 숙소에 자부심 폭발?

‘독박즈’가 영화‘도둑들’의 포스터 촬영지였던 마카오 호텔에서 리얼 실성(?)사태를 맞는다.

22일(토)저녁8시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4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영화‘도둑들’에서 배우 김해숙과 김혜수가 묵었던 마카오 호텔에서 첫 날 밤을 보내는‘대환장’상황이 펼쳐진다.

이날‘독박즈’는‘나이트 시티 투어’와 푸짐한 저녁 식사를 마친 뒤,기분 좋게 김대희가 예약해 놓은 마카오‘7성급’호텔로 향한다.그런데 이들이 탄 택시는 화려한 호텔 거리가 아닌,좁고 오래된 골목으로 들어가 불안함을 조성한다.이에‘독박즈는 재차“7성급 호텔이 맞냐?”고 묻고,김대희는“당연하지”라고 하더니 어두컴컴한 골목에 내린 후, “이 곳이 바로 영화‘도둑들’의 포스터를 촬영했던 장소”라고 당당히 소개한다.그러면서‘도둑들’포스터를 패러디한 길거리 런웨이를 다 같이 해보자면서 분위기 반전을 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