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는 12년간 서울에서부터 제주도까지 9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이 순간에도 성장하고 있다.지난 12년을 공차 비즈니스 1기로 보고 있고, 2024년을 공차의 2기 비즈니스 시작으로 보고 있다.새롭게 선보이는 공차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컨셉을 통해 비즈니스 다각화를 준비하고 있다." 공차코리아가 17일 서울 강남에 공차 플래그십스토어 본점을 오픈하고 공차코리아의 새로운 도전과 비전을 발표하는 '2024 공차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아이스 프룻티' 3종(‘리얼 믹스 베리 얼그레이티' '리얼 라임 민트 우롱티' '리얼 피치 오렌지 블랙티')은 찻잎을 직접 우려 향긋한 공차 티와 신선한 생과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프룻티로 개성 있는 색상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국내에서는 2012년 홍대 1호점 오픈 이후 꾸준히 성장해 900여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올해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 전국 1000여 개 매장 운영 및 두 자릿수 성장을 목표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