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Supernova’, 두바이 ‘이매진쇼’ BGM 선정…K팝 걸그룹 최초 [공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스파 ‘Supernova’, 두바이 ‘이매진쇼’ BGM 선정…K팝 걸그룹 최초 [공식]

다 짓밟아버린 에스파 강렬한 ‘쇠맛’ 통했다 에스파(aespa)의 신곡 ‘Supernova’(슈퍼노바)가 두바이 워터엔터테인먼트 쇼인 ‘IMAGINE Show’(이매진 쇼)의 배경음악으로 선정됐다.

에스파의 정규 1집 더블 타이틀 곡 ‘Supernova’는 6월 9일(현지시간)부터 1년간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몰 앞 두바이 운하(Festival Bay)에서 펼쳐지는 초대형 워터 엔터테인먼트 쇼 ‘이매진 쇼’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며, 금일(14일) 이를 기념하는 런칭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앞서 엑소 수호의 솔로곡 ‘Hurdle’(허들)이 K팝 최초로 선정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에스파의 ‘Supernova’가 K팝 걸그룹 곡으로는 최초로 ‘이매진 쇼’의 배경음악으로 두바이에 울려 퍼질 예정이어서 에스파의 글로벌한 인기와 더불어 SM의 강력한 음악 IP 파워를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