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유로-코파 대회 맞춰 대규모 캠페인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푸마, 유로-코파 대회 맞춰 대규모 캠페인 전개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10년 만에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원히.

속도는 항상 푸마의 유리한 점이었기 때문에, 새로운 챕터는 축구와 그 너머에서 속도가 어떻게 중요한지를 보여준다.

‘우리가 하는 것처럼 게임을 보세요: 영원히.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풋볼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