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텍, 호주·뉴질랜드 임상 환경 기반으로 바이오텍 위한 초기 임상 사업부 설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노보텍, 호주·뉴질랜드 임상 환경 기반으로 바이오텍 위한 초기 임상 사업부 설립

바이오텍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임상의 모든 단계에서 혁신적이고 새로운 치료제 개발을 가속하는데 주력하는 글로벌 풀서비스(full-service) CRO인 노보텍(Novotech)은 5일 초기 임상 개발을 위해 호주와 뉴질랜드(ANZ)가 지닌 고유한 이점을 활용한 초기 임상 전담 사업부 ‘Early Phase Strategic Delivery Unit (EP SDU)’을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노보텍의 CEO인 John Moller 박사는 “우리 회사의 글로벌 사업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이런 가운데 이번에 출범하는 EP SDU는 ANZ 지역에서 수행하는 임상 1상의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약속이 노보텍 서비스의 핵심이자 필수적인 부분으로 지속되도록 큰 도움을 줄 것이다.이 사업부는 바이오텍 고객들이 노보텍과 함께 글로벌 후기 임상 개발에 들어가기 전에 초기 임상 연구를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 역할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20년 이상의 임상 경험을 보유한 초기 임상 프로젝트 관리 Director인 Lynda Bluck은 “EP SDU는 초기 임상의 여러 전문가들로 구성됐고, 이는 우리가 관여하는 모든 임상 초기 단계 프로젝트에 대한 길잡이 역할과 지원, 전문성 제공, 감독 등의 기능을 할 것이며, 일관된 고품질의 임상시험이 수행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