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도 해보자' 우파메카노, 뮌헨 4옵션 방출→그런데 충격의 첼시행 UP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민재도 해보자' 우파메카노, 뮌헨 4옵션 방출→그런데 충격의 첼시행 UP

이에 대해 독일 빌트는 3일 "뮌헨은 올 여름 센터백 한 명을 방출할 에정이다.우파메카노가 1순위 후보다"라며 "내부적으로 그의 활약이 뮌헨 최고 수준에 비해 부족하다는 평가가 매겨졌다.중요한 경기에서 결정적인 실수를 너무 많이 저질렀다"라고 전했다.

매체는 "좋은 센터백 2명만으로는 부족하다.김민재나 우파메카노는 높은 이적료에도 불구하고 활약이 부족했다.한 명은 레알과의 1차전에서 2실점 빌미를 제공한 책임을 졌고, 다른 한 명은 평소 실수가 잦았다"라며 "반면, 더리흐트는 뮌헨에서 가장 안정적인 최고의 센터백이다.에릭 다이어는 많은 이들이 예상햇던 것보다 더 잘하고 있다"라고 더리흐트, 다이어에 비해 김민재, 우파메카노가 아쉬웠다고 평가했다.

독일 슈포르트는 또한 "이제 뮌헨 내부에서 김민재를 나쁜 영입으로 분류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논리적인 결과다.하이덴하임과의 경기에서 김민재는 다시 선발 출전했으나 3실점 중 2실점에 관여하며 전혀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라며 "뮌헨은 아스널전에서 김민재를 벤치에 앉혔고, 다이어와 더리흐트를 선발로 세웠다"라고 김민재가 내부 평가에서 불합격점을 받았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