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포커스] 여름철 앞둔 맥주 전쟁…저도수·저칼로리가 대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비즈 포커스] 여름철 앞둔 맥주 전쟁…저도수·저칼로리가 대세

25일 주류 업계에 따르면, 헬시 플레저 열풍에 도수 낮은 맥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먼저 오비맥주는 저도수·저칼로리 제품으로 라이트 맥주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선보인 에스 라이트는 지난 2007년 출시한 국내 첫 식이섬유 함유 맥주 '에스'에서 칼로리를 줄인 제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