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TV·라이브 방송 쇼핑 매출, 잠들기 전 가장 높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국민카드 "TV·라이브 방송 쇼핑 매출, 잠들기 전 가장 높다"

23일 KB국민카드는 고객 패널 '이지 토커'를 대상으로 TV홈쇼핑, 인터넷 라이브 방송 이용 현황에 대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연령대별 매출 데이터를 보면, TV홈쇼핑은 60대 이상, 라이브 방송을 통한 쇼핑은 40대 비중이 가장 높았다.

라이브 방송은 40대 33%, 50대 26%, 30대 22%, 60대 이상 13%, 20대 6% 순으로 TV홈쇼핑보다 이용 연령대가 낮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