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모델 손흥민 발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모델 손흥민 발탁

hy는 손흥민의 이미지가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거듭한 윌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신규 광고 슬로건은 ‘NO.1의 클래스’로 국내 드링크 발효유 1위 판매 1위인 윌과 아시아 최초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의 상징성을 강조했다.

윌은 hy가 2000년 선보인 기능성 드링크 발효유로, 올해 출시 24주년을 맞은 장수 제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