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HD 이동경, 2024시즌 3,4월 연속 K리그 '이달의 선수' 영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울산 HD 이동경, 2024시즌 3,4월 연속 K리그 '이달의 선수' 영예

울산 HD FC 이동경(26)이 3월에 이어 4월에도 K리그 공식 비디오게임 파트너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가 후원하는 4월 'EA SPORTS K리그 이달의 선수상(EA SPORTS K LEAGUE Player Of The Month)' 영예를 차지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은 16일 '하나은행 K리그1 2024' 5라운드부터 9라운드까지 4월 한 달 동안 진행된 총 다섯 경기를 평가 대상으로 가장 뛰어날 활약을 펼친 선수 후보에 송민규(전북) 이동경(울산) 이상헌(강원) 주민규(울산)에 올린 뒤 팬 투표를 거친 결과 이동경이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하며 4월 이달의 선수상 수상자로 결정됐다고 발표했다.

이후 TSG 기술위원회가 선정한 후보들을 대상으로 K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팬 투표(25%)와 EA SPORTS™ FC Online (이하 ‘FC온라인’) 유저 투표(15%)를 추가로 진행하고, 세 항목을 더해 가장 높은 환산점수를 획득한 선수가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하게 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