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 BCLI를 활용해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다.
지난해 9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서빙로봇 부문 최초 1위에 오른 배민로봇은 2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공신력 있는 평가에서 최초 수상하며 업계 선도기업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김민수 비-로보틱스 대표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서빙로봇 부문 대상을 지난해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이어 올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뜻깊다"며 "배민로봇이 서빙로봇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만큼 최저가 선언을 통해 서빙로봇 도입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약정기간 동안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