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18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응대율 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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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18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응대율 97%

IBK기업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8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IBK기업은행 고객센터는 빠르고 편리한 업무처리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수신여건 강화 △상담품질 향상 △디지털전환 지속 △정책금융기관 역할 수행 등을 기치로 내걸고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 18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의 정책금융기관으로서 고객의 니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며 "18년 연속으로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이라는 결과를 만들어 주신 모든 IBK 고객센터 고객님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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