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가 서울경제진흥원이 운영하는 뷰티 복합 문화 공간 'Bthe B'에서 외적 아름다움과 내면 빛을 추구하는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뉴로글로우) 전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이번 전시는 달바와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시그니처 컬러로 공간을 연출하며, 달바의 베스트셀러인 톤업 선크림을 상징하는 핑크 컬러가 돋보였다.
이번 전시는 6월30일까지 두 달간 개최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달바 카카오톡 채널 추가와 달바 부티끄 회원가입 시 '비건 선크림 3종'과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비건 콜라겐 부스터 젤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