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흥행으로 tvN의 채널 경쟁력이 입증며 ‘눈물의 여왕’의 협찬 광고 성과도 극대화됐다.
김수현이 모델인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역시 ‘눈물의 여왕’ 방영 직후의 광고 스팟을 적극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봄-여름 시즌 광고 인지 효과가 상당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 광고를 집행한 브랜드들의 성과도 극대화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