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데뷔 1년 만에 KSPO DOME 입성 예고…9월 팬콘 투어 피날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라이즈, 데뷔 1년 만에 KSPO DOME 입성 예고…9월 팬콘 투어 피날레

지난 4~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in SEOUL'(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인 서울)은 팬클럽 선예매 시작 약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시야제한석까지 추가 오픈했으며, 양일간 1만 관객을 동원해 라이즈의 '톱티어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라이즈는 "우리만의 공연을 해보고 싶었는데 꿈을 이루게 되어 벅차고, 이 자리에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브리즈(BRIIZE, 공식 팬클럽명)가 있어 라이즈가 존재한다.앞으로 100년 동안 함께하자"라며 "누군가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를 물어본다면 첫 팬콘이라고 답하고 싶다.이번 기억도 우리의 메모리에 저장하자.라이즈는 이제 시작이니까 더 많은 순간에 같이 있어 주시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하며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라이즈는 엔딩 후 깜짝 VCR 플레이로 첫 팬콘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할 공연을 예고, '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FINALE in SEOUL'(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은 오는 9월 14~15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펼쳐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