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는 지난 2일 정성주 김제시장 주재로 브랜드 전문가, 시의원, 기자,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제시의 새로운 미래 비전을 담은 도시브랜드(BI) 개발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최종보고회에서는 그간의 의견수렴 및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된 도시브랜드 및 캐릭터 디자인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 4월 용역에 착수하여 대국민 인식조사, 온라인 선호도 조사 등을 진행했고, 중간보고회(2023.12.26.)에서 최종 9개의 도시브랜드와 리뉴얼된 캐릭터 등이 도출됐는데, 이후 지난 1월 29일부터 2월 3일까지 김제시민 등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지평선 생명도시 김제 브랜드가 1순위 최다득표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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