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라이즈 신드롬’ 후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국내외 ‘라이즈 신드롬’ 후끈

국내외 ‘라이즈 신드롬’이 뜨겁다.

그룹 라이즈(RIIZE)가 광고 모델 및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라인업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라이즈는 앞서 롯데면세점,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의 광고 모델이 되었으며, 이후에도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 최근 구글 검색 서비스 서클 투 서치, 우리은행, 음료 브랜드 환타,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의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