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RIIZE)가 꽉 찬 국내외 광고 모델 및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라인업으로 '라이즈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라이즈는 앞서 롯데면세점,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의 광고 모델이 되었으며, 이후에도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 최근 구글 검색 서비스 서클 투 서치, 우리은행, 음료 브랜드 환타,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의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을 전했다.
특히 광고에서 나아가 라이즈 관련 IP를 활용한 브랜드 협업 문의도 빗발치며, 지난 3월 미국 LA관광청이 역대 최대 규모로 펼치는 글로벌 광고 캠페인 'LA는현재상영중(Now Playing)'의 한국 지역 영상 배경음악에 라이즈 데뷔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를 선정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