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종합 물류파트너 콜로세움·CJ온스타일, 글로벌 K-브랜드 성장요람 만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글로벌 종합 물류파트너 콜로세움·CJ온스타일, 글로벌 K-브랜드 성장요람 만든다

글로벌 종합 물류파트너 콜로세움코퍼레이션(대표 박진수, 이하 콜로세움)이 CJ온스타일과 손잡고 K-B&H(Beauty&Health Food) 브랜드의 국내·외 물류를 전방위적으로 지원해 글로벌 K-유니콘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4월 24일 밝혔다.

콜로세움은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이 가진 특성과 브랜드의 태동, 성숙기를 지나 쇠퇴기까지 성장주기별 최적 물류프로세스에 대한 노하우를 갗췄으며 국내 이커머스는 물론 B2B, 글로벌 물류역량을 갖춰 K-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할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진수 콜로세움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K-브랜드의 인기가 지속되기 위해서는 특색있는 강소브랜드의 성장이 중요하다”라며 “콜로세움은 물류센터 네트워크, 통합 AI 물류솔루션 COLO, 물류전문가 FD를 바탕으로 K-브랜드가 경쟁력을 강화하고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탄탄한 국내·외 통합 물류서비스로 뒷받침할 것이며 CJ온스타일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