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브릭스, AI 수요 급증에 100% 이상 비즈니스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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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브릭스, AI 수요 급증에 100% 이상 비즈니스 성과

곽용훈 LG 전자 데이터플랫폼실 실장은 “데이터브릭스의 데이터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수많은 고객 데이터를 연결 및 통합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였으며, 수천 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AI기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향후 데이터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와 AI 기술을 기반으로 LG전자의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DX(Digital Transformation) 활동을 지속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은경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DT센터 상무는 "신세계아이앤씨는 데이터브릭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신세계그룹 등 국내 리테일 시장 내 데이터 분석 서비스 비즈니스를 확대 중이다"며 "현재 신세계아이앤씨는 데이터브릭스 솔루션을 통해 이마트24의 자동 발주 시스템 관련 업무 효율화 및 델타 쉐어링 기술 기반 성과 도출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 중이며, 데이터 이관 시간을 90% 단축하고, KPI 도출 시간을 7일에서 1일로 단축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클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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