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티시스, 콜센터 근무 환경 개선해 장관 표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태광그룹 티시스, 콜센터 근무 환경 개선해 장관 표창

조 팀장은 상생협력 분야에서 콜센터 상담사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고령 고객들의 서비스 질을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티시스 CS본부는 콜센터 직원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최근 사내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무 환경 개선을 위한 리모델링 작업도 마쳤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지난 207년부터 케이블 방송 업계 유공자를 대상으로 케이블TV방송대상을 시상해 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