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제휴 강화로 슈퍼앱 전략 시동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 ONE, 제휴 강화로 슈퍼앱 전략 시동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제휴 카테고리를 강화해 멤버십 슈퍼앱 전략에 시동을 거는 모양새다.

CJ ONE은 앞으로 헬스케어와 패션, 자기 계발 분야로도 제휴를 넓혀 회원 여가 생활 관련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유 대표이사는 “향후 편의성 제고를 위해 멤버십 포인트, CJ 통합 기프트카드, 결제 서비스 등도 함께 고도화할 예정"이라며 "나아가 AI(인공지능)를 활용해 회원들의 다양한 요구와 취향을 반영한 초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