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니 아이오, 브레이즈 첫 한국 컨퍼런스 ‘GRB 2024’서 인사이트 공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마티니 아이오, 브레이즈 첫 한국 컨퍼런스 ‘GRB 2024’서 인사이트 공유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풀퍼널 마케팅 전문 기업 마티니 아이오(대표 이선규)가 글로벌 브랜드 & 마케팅 컨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2024(Get Real with Braze 2024, 이하 GRB)’에서 성공 사례 및 실무 노하우 공유에 나선다.

‘GRB’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Braze)가 최신 트렌드, 고객과 브랜드 관계 구축 방법, 업무 성공 사례 등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캠페인 관련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공유하는 글로벌 컨퍼런스다.

이선규 마티니 대표는 “고객사에 최적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솔루션과 미디어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한 마테크 고도화가 우선”이라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효율을 최대화하고, 시간과 비용은 최소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들이 공유돼 디지털 마케팅 시장 전체가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