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4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차은우 브랜드는 4,421,563점, 문상민 브랜드는 2,443,068점, 김지원 브랜드는 2,362,540점, 김남주 브랜드는 1,720,024점으로 각각 2~5위를 차지했다.
이번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조사는 2024년 3월 10일부터 2024년 4월 10일까지 방영된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1,037,372개를 분석하여 이루어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