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5월1일(수)첫 방송되는JTBC새 수목드라마‘비밀은 없어’(극본 최경선,연출 장지연,기획SLL,제작SLL·키이스트)가 고경표,강한나,주종혁, ‘방송국 놈들’의 동상이몽 캐릭터 포스터3종을 공개했다.각 인물의 웃음 유발 포인트를 단번에 캐치할 수 있는 재치 만점 카피와 배우들의 표정 연기가 시선을 확실하게 잡아 끈다.
그렇게 진실만을 말하는 기백을 보고‘맑눈광’(맑은 눈의 광기)을 드러내고 있는 인물이 있다.바로“죽었던 감이 살아 돌아온 예능작가”온우주다.험난하고 치열한 예능계에서12년이나 버텨 축적된‘짬에서 나온 촉’이 기백을 보고 발동하고,그녀의 눈엔 마치 신대륙을 발견한 듯한 환희가 서린다.거짓말을 못 하게 돼 미치고 팔짝 뛸 것 같은 기백을 보며,주먹을 불끈 쥐고“시청률 사냥꾼을 잡았어요”라며 눈빛을 반짝이는 우주의 동상이몽은 벌써부터 배꼽을 붙잡게 한다.
통제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드라마‘비밀은 없어’는 오는5월1일 수요일 저녁8시50분JTBC에서 첫 방송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