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라(ohora)’, ‘라쿠텐 컨퍼런스 2024’에서 K-뷰티 브랜드 대표로서 ‘일본 시장 진출의 성공 전략’ 발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호라(ohora)’, ‘라쿠텐 컨퍼런스 2024’에서 K-뷰티 브랜드 대표로서 ‘일본 시장 진출의 성공 전략’ 발표

이날 행사에서 오호라는 100여 개의 한국 브랜드 대표주자로 ‘일본 시장에서 오호라의 성공 스토리 및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라쿠텐 이치바의 주관 하에 일본 현지 브랜드를 포함해 전체 매출 최상위 브랜드를 시상하는 연간 베스트 어워드 ‘숍 오브 더 이어(Shop of the Year)’에서 일본 시장 진출 1년 만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오호라 일본사업팀 오준영 본부장은 “이번 행사에 참석한 국내 브랜드들의 일본 진출과 성장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일본 시장에서 높아진 K-뷰티의 위상을 실감했다”며 “오호라가 일본 네일 시장 트렌드를 이끄는 선두주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1위라는 타이틀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성장에 주력하는 오호라의 모습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