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석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석권

하이트진로(000080)의 대표 제품인 '테라' 맥주와 '참이슬' 소주가 '2024 제15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맥주 부문과 소주 부문 1위를 수상하며 국내 주류 시장의 높은 경쟁력을 입증했다.

100% 청정 맥아 사용과 리얼탄산 공법을 적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청량감을 극대화한 맛을 선사해왔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맥주와 소주로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주류 시장의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