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가 1,1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0월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제주개발공사(사장 백경훈)는 임영웅의 실력과 감성은 물론, 겸손하고 신뢰를 주는 이미지가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