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 '렌지쿠캣' 누적 판매 60만개 돌파…고물가 시대 맞춤형 브랜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쿠캣 '렌지쿠캣' 누적 판매 60만개 돌파…고물가 시대 맞춤형 브랜드

푸드 커머스 기업 쿠캣은 초간편식 자체브랜드 '렌지쿠캣'이 누적 판매량 6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쿠캣이 2022년 12월 출시한 렌지쿠캣은 전자레인지 조리 전용 간편식 라인업이다.

인기 제품으로는 △렌지쿠캣 파스타 △렌지쿠캣 닭강정 △렌지쿠캣 돼지 김치 짜글이 등이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