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이 나채범 대표이사를 위시로 제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열고 고객패널 8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16기 소비자평가단은 5월까지 3개월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체험하며 고객의 시선으로 ▲알림톡을 활용한 안내자료의 개선 방안과 ▲여성향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언하는 등 소비자 보호 활동을 위한 프로세스를 재점검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회사는 여성의 웰니스를 리딩할 수 있도록 고객 패널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건강한 삶과 생활의 만족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아이디어를 반영할 예정이다”라며 “차별화된 브랜드로 고객서비스 품질을 한단계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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