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타임월드·광교 '점포 경쟁력'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갤러리아百, 타임월드·광교 '점포 경쟁력' 강화

한화갤러리아가 수도권·지방 주요 점포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서울 수도권에만 매장을 열어왔던 그라프가 지방 백화점에 진출하면서 타임월드의 명품 경쟁력이 한층 더 높아질 전망이다.

지하 1층 남성 명품 매장에 팝업 전용 공간을 조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