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는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4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미샤 시그니처아이템인 원피스부터 트위드룩, 셋업룩까지 미샤만의 하이엔드 아이덴티티를 그녀만의 장르로 소화해 24 SS 캠페인을 더욱 빛냈다.
이번 미샤 캠페인은 가볍게 핏이 떨어지는 원피스와 입체감 있는 트위드 자켓 셋업 아이템을 주목해야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