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물, 120% 만족”…‘자웅동체’ 류승룡X안재홍→김유정 ‘닭강정’ (종합)[DA:현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결과물, 120% 만족”…‘자웅동체’ 류승룡X안재홍→김유정 ‘닭강정’ (종합)[DA:현장]

이에 이병헌 감독은 류승룡의 캐스팅 이유에 “’닭강정‘의 대본을 드릴 때 당연히 생각했던 배우였다.

이어 이병헌 감독은 안재홍 캐스팅 이유에 “대본을 안재홍 배우에게 주는 게 부담이 됐다.너무 싱크로율이 높아서, 한창 잘생겨지고 있는 배우에게 실례인 게 아닌가 싶더라.근데 얼마 뒤에 주오남이 나왔다.그때부터 미안함이 없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병헌 감독은 처음으로 작품으로 호흡을 맞춘 김유정의 캐스팅에 대해 “사실 김유정을 어떻게 닭강정으로 만들 생각을 했겠나.근데 김유정 소속사 대표님이 자신의 회사에 영입했다고 자랑을 하셔서 특별출연을 제안했다”라며 “김유정이 없었으면 어떻게 했지 싶을 정도로 잘 어울렸다.특별출연이니까 닭강정으로 변하면 안 나오는 거냐 하시겠지만 많이 나오신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