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참고서 ‘쏠브’ 운영사 ‘테스트뱅크’, 23억 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 A 투자 유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디지털 참고서 ‘쏠브’ 운영사 ‘테스트뱅크’, 23억 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 A 투자 유치

디지털 참고서 서비스 ‘쏠브’를 운영하는 테스트뱅크가 신한캐피탈, 퀀텀벤처스코리아, 신용보증기금, 수이제네리스파트너스, 시너지아이비투자 등으로부터 23억원의 Pre-A 투자를 유치했다.

쏠브는 종이책 형태의 참고서와 문제집을 디지털 학습 환경에 적합한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문제풀이와 답안 입력이 분리된 기존 유사 서비스들과는 다르게 물리적 서책 위에서 공부하던 경험을 그대로 태블릿에 옮긴 것이 특징이다.

올해부터는 페이지에 포함된 문항, 답안, 키워드 등의 다양한 상세 정보를 발굴하는 시스템을 시작으로, 디지털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학습 기능을 고도화하고, 학생들의 문제풀이 과정과 필기를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분석하는 등 디지털 학습 관리 및 콘텐츠 관리를 통합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교육 시장 내 다방면의 교육업체들의 디지털 파트너가 되겠다는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