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일팔공, 파트너 데이 열고 마케팅 전략&노하우 공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비일팔공, 파트너 데이 열고 마케팅 전략&노하우 공유

에이비일팔공(AB180)은 “지난 7일 서울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디지털 광고 및 마케팅 에이전시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파트너 데이’ 행사를 개최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개인정보 보호 조치 강화로 기존의 개인 식별 기반의 디지털 광고 성과 측정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에어브릿지(Airbridge)’ 솔루션 등을 활용해 이를 타개하는 해법을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디지털 광고 및 마케팅 에이전시 담당자 100여 명이 참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에는 에이비일팔공(AB180) 윤부영 사업개발팀 리드, 박소진 컨설팅팀 헤드, 한예선 사업개발팀 매니저 등이 연사로 참여해 ▲개인정보 보호 트렌드를 타개하는 디지털 마케팅 성과 측정 방법 ▲‘에어브릿지’를 활용한 이커머스와 금융 서비스의 마케팅 성과 측정 방법 ▲풀퍼널 마케팅, 데이터로 이끄는 마케팅 전략 구현하기 등을 주제로 개인정보 보호 조치 강화를 대비한 마케팅 방안을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