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요금제' 티빙에 쏠린 눈…생존게임 vs 선순환 구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광고 요금제' 티빙에 쏠린 눈…생존게임 vs 선순환 구조

티빙이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최초로 광고형 요금제(AVOD)를 도입하면서 OTT 광고 시장이 덩달아 들썩이는 분위기다.

7일 OTT 업계에 따르면 티빙은 이달 4일 기존 최저가 요금제인 베이직 대비 월 구독료가 4000원 저렴한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을 출시했다.

국내 시장에서는 넷플릭스에 이어 두 번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