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의 김치 팝업 캠페인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Brand Identity' 및 'Commercial Exhibition' 부문 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의 이번 수상은 대한민국 최초의 김치 팝업 캠페인으로서, 김치의 새로운 변화와 가능성을 전 세계에 알린 대상㈜ 종가의 노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종가 백김치 황금타르트' '종가 배추&열무김치 아란치니' '종가 김치 케이크' 등의 메뉴는 김치를 활용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요리로, 전통적인 반찬에서 벗어나 새로운 취식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김치 파우더 'Hoxy? Kimchi! 파우더'와 함께 종가 김치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