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다큐멘터리'까지 제작, 주전 유격수 향한 샌디에이고의 관심은 '진심'이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하성 다큐멘터리'까지 제작, 주전 유격수 향한 샌디에이고의 관심은 '진심'이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팀 내 주전 유격수 김하성에 대한 내용을 담은 다큐멘터리를 공개했다.

일본 매체 '스포니치 아넥스'는 "김하성이 현재 소속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오타니 쇼헤이, 야마모토 요시노부의 LA 다저스와 3월 20일과 21일 한국 서울에서 개막 시리즈를 개최한다.김하성이 트레이드로 이적하면 한국 선수가 없는 서울 시리즈가 된다"며 "이 시리즈의 '주력 선수'였던 샌디에이고의 내야수 김하성은 현재 트레이드 얘기가 나오고 있어 서울시리즈 출전 여부는 현재로서는 불투명하다.

사령탑의 요청으로 포지션을 변경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 보가츠는 김하성의 실력을 인정했다.쉴트 감독은 "보가츠는 지난해 정말 좋은 유격수로 활약하면서 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지만, 보가츠도 유격수로서 김하성의 가치를 인정했다"고 귀띔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