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9712만 8315개를 분석(2024년 1월 24일부터 2024년 2월 24일까지)한 결과에 따르면 임영웅은 브랜드평판지수 505만 4444개로 2위에 올랐다.
이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한 결과로 지난 1월 전체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억 2081만 2612개와 비교하면 19.60% 줄어들었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해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