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지역 특성 몰 점포 전략'으로 몰 입점 브랜드를 다양화하면서 방문 고객 수 증가와 수익 개선에 힘쓰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역 상권에 맞춰서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고객 층과 성별, 연령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콘텐츠를 달리했다.
이외에도 골프존 GDR 아카데미, 카카오골프 등 다양한 스크린 골프연습장 브랜드들이 이미 여러 홈플러스 몰에 입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