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지역 맞춤형 '몰링'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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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지역 맞춤형 '몰링'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

홈플러스는 '지역 특성 몰 점포 전략'으로 몰 입점 브랜드를 다양화하면서 방문 고객 수 증가와 수익 개선에 힘쓰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역 상권에 맞춰서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고객 층과 성별, 연령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콘텐츠를 달리했다.

이외에도 골프존 GDR 아카데미, 카카오골프 등 다양한 스크린 골프연습장 브랜드들이 이미 여러 홈플러스 몰에 입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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