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국내 최대 지상무기 전시회 'KADEX 2024' 9월 25일 계룡대 활주로서 팡파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단독] 국내 최대 지상무기 전시회 'KADEX 2024' 9월 25일 계룡대 활주로서 팡파르

대한민국 육군협회(협회장 권오성)가 주최하고 국방부와 육군본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지상무기 전시회 'KADEX 2024'가 오는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국방의 심장 계룡대 활주로에서 개최된다.

육군협회는 12일 "지난 10년간 방산전시회를 주최했던 육군협회는 'KADEX 2024'개최 장소를 놓고 'K방산'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고, 이를 통해 국익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다각적으로 검토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육군협회는 "'KADEX 2024'가 단순한 무기 전시회의 차원을 넘어 육군이 미래전에서 어떻게 싸워 이길 것인지에 대한 인사이트(Insight)를 제공하는 전시회가 돼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다양한 국방 컨퍼런스도 병행 추진할 계획"이라며 "전시회와 병행되는 컨퍼런스는 현역과 민간전문가, 예비역, 일반 국민이 참여하는 국민 안보공동체를 지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