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스타트' 선율·티아이오티 "아이돌계 든든한 아군 생겨 기뻐요"[인터뷰]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레드스타트' 선율·티아이오티 "아이돌계 든든한 아군 생겨 기뻐요"[인터뷰]①

레드스타트이엔엠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업텐션(UP10TION) 출신 선율과 티아이오티(TIOT·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얘기다.

“저도 레드스타트이엔엠에서 캐스팅 업무를 맡고 계신 이사님을 통해 데뷔해서 예전부터 티아이오티에 대한 내적 친밀감이 있었어요.같은 회사 식구가 되고나니 확실히 더 정감이 가네요.” 뒤이어 선율은 티아이오티가 지난해 연말에 연 팬 콘서트를 현장에서 지켜보며 눈물을 흘렸다는 뒷이야기를 꺼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종종 마주칠 때마다 추위를 녹아내리게 하는 선율 선배님의 미소를 보며 따듯함을 느끼고 있습니다.”(홍건희) “선배님이 연습실에서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을 보며 자극을 받고 있어요.저에겐 동기와 열정을 불어넣어주는 선배님이에요.”(최우진) 후배들에게 덕담 세례를 받은 선율은 그간 티아이오티 각 멤버의 매력 지점을 짚는 섬세한 면모를 보며주며 ‘선배미’를 뽐내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