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이 4·10 총선 승리에 사활을 걸며 더불어민주당과 다른 ‘마케팅’ 전략으로 차별점을 주고 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당의 마스코트 역할을 하며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하고 있고, 국민택배로 총선 공약을 수립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달 18일 저출생 관련 공약인 ‘일·가족 모두행복’이 담긴 국민택배를 들고 서울 강남구 휴레이포지티브로 들어서고 있다.(사진=뉴시스) 최근 국민의힘은 비상대책위원회의가 열리는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 회의실의 배경 현수막을 목련꽃 그림으로 바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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