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新 유튜브 ‘집에 안 갈래’ MC 발탁…오늘(8일) 첫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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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비, 新 유튜브 ‘집에 안 갈래’ MC 발탁…오늘(8일) 첫 공개

8일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 따르면 '나비'는 유튜브 콘텐츠 ‘집에 안 갈래’ MC로 발탁됐다.

특히 엄지윤은 ‘집에 안 갈래’ 촬영 도중 나비를 향해 “진행 스타일이 MZ세대를 공략하기 적합하지 않은 것 같다”며 거침없는 조언을 건네고, 나비는 MZ 구독자층을 공략하기 위해 28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숏박스’ 출연권을 약속 받았다고 전해져 기대가 커지고 있다.

앞서 나비는 활발한 음악 작업은 물론 방송, 라디오 등 분야를 막론한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해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문화저널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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