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스토랑 상품 매출 500억원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S25, 편스토랑 상품 매출 500억원 돌파

GS25에서 모델들이 편스토랑 상품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다.(사진=GS리테일) GS25는 지난 2022년 5월부터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손잡고 출시한 우승 메뉴 31종의 누적 매출이 올해 1월 말 기준 500억원을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GS25는 월 별 1~2개 가량의 신 메뉴를 출시했으며, 편스토랑 상품으로만 달마다 25억원 규모의 매출을 이끌어 냈다.

류수영의 ‘어남선생명란제육김밥’, 이상엽의 ‘깻잎페스토순대국밥‘ 2종은 올해 1월 기준 31종의 편스토랑 상품 중 나란히 매출 Top 2 상품에 오르며 편스토랑 매출을 끌어 올리는 새로운 핵심 콘텐츠로 거듭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