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이, 라방 중 눈물+SNS에 남긴 의미심장 글까지 무슨 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미노이, 라방 중 눈물+SNS에 남긴 의미심장 글까지 무슨 일?

가수 미노이가 오늘(5일) 새벽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라이브 방송 중 눈물을 흘린 뒤 자신이 죄를 저질러 버린 상태라고 고백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미노이는 라이브 방송을 종료한 이후 SNS에 "저는 저하고 싸우고 있다.새벽 중에 한 이야기 결코 다 할 수 없는 이야기를 해보고자 결심한 미노이가 한 행동이라는 제목으로...이제 제가 켠 라이브 방송이고 저의 무대를 함께 채워주신 분들과 함께한 이 영상이 조금 부끄럽지만 저에게는 그런 의미인 이 영상을 가장 좋아하는 영상으로 기억하고자 남겨 보고자...장난기 다 뺀 이를 갈고 있는 제가 마주한 저의 진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미노이는 "제 판단과 행동을 믿어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는 저의 행동들을 많은 작품으로 음악으로 지켜봐 주세요.하고 싶은 것들이 많거든요.이렇게까지나 긴 글 긴 이야기들이 저도 처음인지라 큰 용기를 가지고 여러분 앞에서 감히 아티스트의 삶이라는 저의 인생에 질문을 둔다면 제가 책임져야 하는 행동들에 당당하고 싶고 그런 모습으로 계속해서 표현해 가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