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한국소비자원은 스파오, H&M, 유니클로, 자라, 탑텐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1500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와 이용 행태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 스파 브랜드 5개 사 종합 만족도는 평균 3.8점이었으며 업체 별로는 H&M과 스파오가 3.84점으로 가장 높았다.
소비자들은 연평균 8.8회 스파 브랜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1회 평균 구매 금액은 8만7842원이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