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회사 ‘유니코’를 통해 단독 부스를 운영한 크리에이츠는 △‘아이미니 라이트(EYEMINI LITE) △‘올인원(All in one)’ 등 2종의 최신 제품을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했다.
크리에이츠 관계자는 “이번 PGA 쇼에서 크리에이츠는 더욱 다양한 모델들과 AI 기반의 플랫폼 3종을 공개하며 업계 관계자뿐 아니라 유명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았다”며 “AI 플랫폼 3종 △AI 트레이너 △그루브 △게임데이는 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크리에이츠는 세계 최대 골프 시장인 미국을 중심으로 제품 매출의 60%가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다”며 “경쟁 기업과 달리 크리에이츠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며 최근 몇 년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