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김포국제공항에 AI 챗봇 서비스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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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핀글로벌, 김포국제공항에 AI 챗봇 서비스 공급

베스핀글로벌은 한국공항공사가 관리∙운영하는 김포국제공항의 챗봇 시범 서비스에 적용되도록 자사의 대화형 AI 플랫폼 '헬프나우(HelpNow)'를 성공적으로 공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김포국제공항의 챗봇은 공항 이용, 항공사, 출입국, 주차, 상업 시설 등 공항 이용객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최적의 답변을 제공한다.

박승호 베스핀글로벌 이사는 "헬프나우는 고객이 보유한 데이터와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가장 탁월하고 정확한 답변을 지원한다"면서 "헬프나우를 통해 AI 챗봇을 도입한다면 고객 경험 개선은 물론, 기존 챗봇과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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