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아티스트들의 공연장 현수막이 가방·지갑으로 재탄생한다 방탄소년단 등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 5개 팀의 현수막을 활용해 만든 머치들 하이브 아티스트의 공연, 팬미팅 현수막이 업사이클링 머치(Merch, 공식상품)로 재탄생한다.
누깍 관계자는 “이번 현수막 업사이클링 머치 프로젝트가 팬경험 확대는 물론 자원 선순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이브와 지속적으로 협력 관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업사이클링 머치 중 메신저백을 제외한 3종은 23일 오전 11시부터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 판매되며, 메신저백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드로우(추첨)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